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시간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연락시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상담이 필요할 때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엄청 짜증나는데 연결이 잘 안되네요. 원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다른 부서로 전화를 걸 경우 서비스 이용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시간

삼성카드 고객센터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카드신청, 결제, 간병, 생활, 회원거래, 개인정보관리 영역에서 자주하시는 질문과 메뉴를 정리하였습니다.
카드사 중에서 가장 깨끗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아래 고객센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전화 번호

상담은 ARS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지원됩니다.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은 유료 서비스이며 이용 시 부과되는 요금은 국내 유선전화 요금과 이동통신사 요금입니다.
즉, 유료입니다.

대표전화 : 1588-8700

  • 대출신청 1588-8600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 카드신청 1688-1133
  • 조기 상환 1688-5045
  • 이용내역, 소득공제, 매출실적 전송 1599-8700
  • 영어상담 1688-8751 (영어상담)

에이전트 연결 시간


디지털 또는 음성 ARS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단, 어드바이저와 연락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개인 카드 사용에 대한 챗봇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여행 및 결혼 조언 평일 09:00~18:00 입니다.
요즘에는 챗봇 조언이 더 편리할 때가 있습니다.

모바일 PC 화면 우측 하단에 챗봇 샘이 보입니다.

챗봇 상담 바로가기

단축 다이얼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700을 입력 후 단축번호를 누르면 바로 서비스로 연결됩니다.